6월15일 09:10 미네소타 오클랜드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스포츠분석
하이라이트
자유게시판
안구정화
보증업체

6월15일 09:10 미네소타 오클랜드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지킴이TV 스포츠분석 

투타의 조화로 연승에 성공한 미네소타 트윈스는 시미언 우즈 리차드슨(2승 1패 2.84)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9일 피츠버그 원정에서 6.1이닝 1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타선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리차드슨은 투구의 기복이 여전히 심한 모습을 이어가는 중이다. 홈 경기에선 5이닝 2실점을 기대할수 있는 투수인데 야간 경기 방어율이 1.80에 피안타율이 .203이라는건 주목해봐야 할 기록이다. 전날 경기에서 메디나와 뉴컴을 공략하면서 카를로스 코레아의 솔로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미네소타의 타선은 홈 경기의 화력이 유지되고 있다는 점이 가장 긍정적인 소식이다. 로이스 루이스가 건강하게 라인업에 있다는건 팀에 큰 힘이 되는 중.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그리핀 잭스의 존재가 정말 중요하다.




선발의 난조가 6연패로 이어진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미치 스펜스(4승 3패 3.68)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10일 토론토와 홈 경기에서 7이닝 2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스펜스는 최근 징검다리 호투가 이어지는 중이다. 패턴상으론 부진의 타이밍이긴 한데 야간 경기에서 3승 3패 2.70으로 투구 내용이 좋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조 라이언 상대로 2회초 터진 타일러 소더스트롬의 2점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오클랜드의 타선은 최근 원정 시리즈에서 타격이 전혀 살아나지 않고 있는 중이다. 득점권 성적이 아예 없었다는건 이 팀의 현실일듯. 3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션 뉴컴의 부활을 기대하기 어려울것 같다.




최근 오클랜드는 타격이 여러모로 좋지 않다. 반면 미네소타는 홈에서 타격감이 살아나고 있는 중. 우완 투수에게 약한 오클랜드 특성상 리차드슨 공략은 쉽지 않을 것이다. 스펜스가 얼마나 잘 해주느냐가 관건인데 미네소타는 횡 변화구 공략이 강한 팀이고 스펜스의 슬라이더-커터 조합에 충분히 대응할 수 있는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전력에서 앞선 미네소타 트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3 미네소타 승리

핸디 : 미네소타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댓글 총 0
고객센터 텔레그램 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