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4일 08:40 미네소타 오클랜드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스포츠분석
하이라이트
자유게시판
안구정화
보증업체

6월14일 08:40 미네소타 오클랜드 MLB프로야구분석 해외스포츠  

지킴이TV 스포츠분석 

타선 폭발로 위닝 시리즈를 가져간 미네소타 트윈스는 조 라이언(4승 5패 3.30)이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8일 피츠버그 원정에서 7이닝 2안타 2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타선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라이언은 빠르게 반등에 성공했다는 점이 긍정적이다. 작년 오클랜드 원정에서 5.1이닝 3실점으로 부진했는데 야간 경기에서 3승 1패 2.58로 강하다는데 승부를 걸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콜로라도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2발 포함 17점을 올린 미네소타의 타선은 말 그대로 폭발적인 화력을 과시해 보였다. 문제라면 역시 대승 다음날 타격은 그다지 좋지 않다는 점일듯. 파블로 로페즈 강판 이후 4이닝동안 7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반성 많이 해야 한다.



불펜 난조가 5연패로 이어진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루이스 메디나(1패 5.23)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9일 토론토와 홈 경기에서 4.2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메디나는 투구의 기복이 심한 문제를 여지 없이 드러낸바 있다. 작년 미네소타 원정에서 6이닝 1실점 호투를 해냈는데 금년 홈보다 원정 투구가 좋다는 점이 강점이 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샌디에고의 투수진 상대로 4점을 올린 오클랜드의 타선은 홈런 없이 적시타만으로 득점을 했다는데 만족해야 할듯. 그러나 14타수 3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좋다고 할수 없다. 막판 2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하면서 경기를 날려버린 불펜은 더이상 메이슨 밀러를 특급 마무리라고 할수 없을것 같다.



전날 경기에서 미네소타의 타선은 엄청난 폭발력을 보여주었지만 지금까지 대승 다음날 타격이 잘 된 경기는 없다. 메디나의 강속구 공략은 쉽지 않을듯. 그러나 홈의 라이언을 오클랜드가 공략하는것도 어려워 보이는게 사실이고 오클랜드에겐 이동의 후유증도 있다. 게다가 오클랜드는 최근 불펜이 결정적 상황에서 심하게 흔들리고 있다. 전력에서 앞선 미네소타 트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3 미네소타 승리

핸디 : 미네소타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댓글 총 0
고객센터 텔레그램 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