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간호사들이 하는 시술 ㄷㄷ

스포츠분석
하이라이트
자유게시판
안구정화
보증업체
자유게시판

미국 간호사들이 하는 시술 ㄷㄷ   3

스크린샷_12-2-2024_4340_mlbpark.donga.com.jpeg 미국 간호사들이 하는 시술 ㄷㄷ

미국, 영국, 캐나다는 간호사가 저런거 할 수 있다는 뉴스 본적이 있음 한국도 저런 피부미용은 

간호사들이 하는게 맞을 것 같음. 의대6년, 전문의 과정 5년해서 피부미용은 좀 아닌듯 


피부과 의사들은 화상 치료 같은 정말 병을 고치는 의료 행위를 하는게 맞을듯 함. 

댓글 총 3
청년시민족구단 02.12 12:31  
솔직히 이걸 왜 의사들이 하고있는지 모르겠음
탁구국제대회 02.12 12:32  
공식적으로는 문신을 의사만 할 수 있다는 것도 ㅋㅋ
문신충 자체를 싫어하긴 하지만 설령 한다해도
의사한테 받을 리가 있냐, 문신은 예술성과 숙련도가
가장 큰 요건인데 공부에만 매진한 의사가 극히
적은 수를 제외하고 그림을 잘 그릴리가 없잖음 ㅋ
TT컵리그 02.12 12:32  
미국, 캐나다에서도 피부과 의사들 미용시술 존 나 함. 간호사들도 할수는 있는데 사람들은 피부과 의사한테 훨씬 더 많이 감